본문 영역

꼭 가봐야할 세부 남쪽 투말록폭포 다녀왔음

썸네일
레벨아이콘야키78 댓글 5 조회수 85 12월 21일 토요일 7:43 오후


투말록 폭포에 도착하면 차는 통제되고 오토바이로 이동할 수 있다. 거리는 200미터 좀 안되는것 같은데. 아마도 창조경제? ㅋㅋㅋ 오토바이를 몰고 아래위로 싣고 다니는 사람들이 있다. 업체에서 간거라 따로 돈을 내지는 않았지만 비싼것 같지는 않다. 



호객해서 '여기타라' 이런건 없다 오토바이마다 순번이 정해져있어서 차례에 맞게 탑승하면 된다. 


여기서 중요한건!  본인이 탔던 오토바이에 번호가 있는데 꼭 기억해야한다. 올라갈때는 직원에게 그 번호를 얘기해줘야 하기 때문이다.



오토바이가 내려주고 30초정도 걷다보면 나오는 닥터피쉬 연못? 저 위 보이는 사람들이 발을 담구고 있는곳이다.



원래 이렇게 사람이 많냐고 여쭤봤는데 특별히 많다고 한다. 내가 또 사람을 끌고다니는 뭐가 있는데 아마도? ㅋㅋㅋ


백미터 높이는 족히 되어보이는 폭포에서 떨어지는 물줄기가 장관이다.



우기와 건기의 차이가 심하지만 보통은 성인남자 엉덩이 높이까지는 물이 차있다고 한다. 물 색깔이 에메랄드 빛인건 물속에 미네랄 함유량이 높아서 이다. 이쁘다... 그냥 이쁘다...


여기가 영화 아바타를 만든 제임슨 카메룬 감독이 영감을 받았다고해서 유명세를 탄곳인데 특히나 일본사람들이 많이있다. 현지인들도 많이있다. 그들이 보기에도 예쁜것 똑같은가보다.



구경을 실컷하고 다시 출발했던 장소로 오면 처음에 탔던 오토바이를 다고 위로 올라간다. 속도가 빠르진않은데 왜이렇게 속도감이 느껴지는건지 ㅋㅋㅋㅋ 오토바이 처음 타보는 사람들은 오지고 지릴듯 ~:)


세부 남쪽에있는 투말록 폭포는 오슬롭(고래상어)에 갔다가 많이들 들리곤 하는곳이다. 자유여행으로 가기는 힘들고 업체를 컨택해서 가는게 좋을 것 같다. 오슬롭투어 비용은 한국돈 7~8만원 정도인데, 밥도 주고 픽드랍까지 다해준다.

참고가 되기를 바란다. 그럼 여행준비 잘하시길!


#세부투말록폭포

지도표시

지도아이콘야키78님이 여행하신 장소입니다.


쪽지

댓글 5

썸네일

세부자유여행 홍대고양이

12월 23일 월요일 9:45 오후

꺄~ 투말록폭포^^
썸네일

세부자유여행 cocosa79

1월 8일 수요일 10:01 오후

세상에 이런곳을 안가보고 왔다니... ㅠㅠ
썸네일

세부자유여행 여행방랑자

1월 14일 화요일 3:37 오전

넘 이쁜곳이네요
썸네일

세부자유여행 낙으네

1월 19일 일요일 6:06 오후

여기는 개인정함!
썸네일

세부자유여행 여행이좋다

2월 5일 수요일 8:42 오후

오 꿀쨈이겠다.... 전 못하고 돌아왔네요 ㅠㅠ

메인 슬라이드 배너

광고 배너

광고 배너

쇼핑

  • 트립닷컴
  • 룰렛
  • 네일아트